섹터별 실적 스크리닝_’23년 12월 28일
더는 지속하기 어렵게 된 것이다.
대화가 없으니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가 없다.영 없는 일은 아니겠으나 전부 그런 것도 아닐 텐데 누적된 희화화 속에 MZ는 ‘이상한 아이들로 박제됐다.
그들을 충분히 존중했는지.MZ조차 결국 개성을 잃고 어른의 룰에 포섭돼 가는 셈이다.그러니 직장에선 MZ처럼 보이지 않으려는 또 다른 경연이 펼쳐진다.
그토록 싫어했던 예전 선배의 모습과 닮아가고 있는 건 아닌지.출퇴근 때 슬리퍼를 신는다.
‘친구 혹은 직장동료에게 먼저 말을 건다.
그러나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의 최근 보고서는 의외의 결과를 보여준다.비전 프로는 증강현실과 가상현실을 혼합해서 보여주는 휴대기기로.
AI 반도체 최고 수혜주인 엔비디아는 장 중 주당 600달러를 넘어서는 등 올해 들어서만 23.마이크로소프트는 GPT스토어 출시 후 12일 시총 2조8870억 달러를 달성해 2021년 11월 애플에 내줬던 시총 1위 자리를 2년 2개월 만에 되찾았다.
최근 미국 증시 상승의 배경에는 일명 ‘매그니피센트 7(Magnificent 7·M7)이라 불리는 대형 기술주 7인방이 있다.서상영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현재 미국 증시의 주요 종목들의 주가를 고려하면 시장 예상을 크게 웃도는 실적 발표가 필요할 것이라며 예상치에 부합하는 수준으로도 주가가 하락할 가능성이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