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 국제금융뉴스](20일)
투자자들이 한국을 떠나게 되면 기업들의 자금 조달 비용이 올라가고 금융 시장 불안이 확산되는 등 경제 전반에 부작용이 커질 수밖에 없다.
SNS에는 26년 만에 돌아온 ‘슬램덩크를 ‘알현한 감동 후기와 오랜 덕심을 고백하는 찬양 글.원작 만화뿐 아니라 관련 출판물.
90년대 아시아를 뒤흔든 일본 만화의 위상.1990년대 문화의 아이콘 슬랭덩크.‘슬램덩크는 SBS에서 TV 만화영화로 방영된 적도 있어서.
단지 좋은 영화를 보러만 극장에 가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보여준다.원작 만화는 일본에서 1억7000만 부.
‘신과 함께의 만화가 주호민은 만화책이 살아서 움직이는 듯한 느낌이라고 평했다.
왼손은 거들 뿐 포기를 모르는 남자 감독님은 언제가 전성기입니까? 전 지금입니다 포기하는 순간 시합 종료 같은 명대사가 유명하다.재건축 더 쉽게 높이 짓는다‘노후도시정비 시행령 입법 예고인접지역까지 면적에 포함 허용… 서울 8→9곳.
국토부는 분당구의 경우 기준 용적률이 300% 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일산 등 1기 신도시를 포함한 노후계획도시를 재건축할 때 용적률 상한을 국토계획법상 상한(500%)의 1.
적용 후보지도 기존 51곳에서 108곳으로 늘어 총 215만 채가 대상이 될 전망이다.31일 국토교통부는 1기 신도시 등 노후계획도시정비특별법 시행령 제정안을 입법 예고했다